top of page
검색
  • NexGen Media

Minute Media - 소개

최종 수정일: 2021년 2월 23일


따분한 스포츠 기사 말고,

진정 스포츠팬을 위한 콘텐츠를 볼 수 있는 매체는 없을까요?





있습니다.


글로벌 디지털 스포츠 미디어 기업인 Minute Media는 세계에서 가장 큰 디지털 축구 커뮤니티를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2012년 이스라엘에서 Tech Startup으로 시작하여, 글로벌 최대 축구팬 매체인 90min, 미국 스포츠팬 매체인 12up, 글로벌 e스포츠 매체인 DBLTAP을 성공적으로 론치하였습니다.





선수가 주인공이 아닌 팬(Fan)이 주인공이다!


90min, 12up, DBLTAP은 모두 Minute Media의 탄탄한 Tech 기반으로 사용자가 직접 콘텐츠를 제작, 업로드 할 수 있어 스포츠팬들이 자신의 목소리를 낼 수 있는 온전한 팬 중심 매체입니다. 또한 매체의 Professional Editorial Team이 업로드되는 콘텐츠들을 자체적으로 심의하는 절차도 있기 때문에 안전한 콘텐츠 환경도 유지하고 있습니다.





세계인의 공통 언어 "스포츠"


세계인을 하나로 묶을 수 있는 언어가 바로 스포츠임을 증명하듯 전세계 1억명에 가까운 스포츠팬들이 90min, 12up, DBLTAP 매체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By the fans, for the fans"



스포츠 열기는 선수가 아닌 팬들이 모인 곳에!


늘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스포츠 선수들의 목소리가 아닌 스포츠의 진정한 주인공인 스포츠 팬들의 목소리가 모여 있는 스포츠 매체.





새로운 오디언스 접근 방법


스포츠 환경에 맞게 재미있고, 다양하고, 새로운 오디언스 접근 방법으로 광고 서비스 또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Minute Media (90min, 12up, DBLTAP) 광고 문의 : media@nexgenmedia.co.kr

조회수 5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